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깻잎 효능,주요생산지,고르는법,보관법 알아봤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9:14

    깻잎의 효능, 주요 생산지, 고르는 법, 보관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 반값습니다. 한주가 시작된다 월요일 1입니다.벌써 이렇게 가끔 흘렀네요~^-^ 젤리는 주보기에는 비가 왔는데요~^ 요즘은 햇빛이 내리는 것 같아요.거의 매일을 하루도 노력해봅니다. 일주일이 너무 빠르네요.TT곧 소음으로 아이의 1세의 생일 축하도 있습니다~ 뭔가 정신이 없는 것 같아요.-ᄏ어제 저녁에 신랑이 회를 먹고 싶다고 해서, 나이 들어 회사를 사왔네.영회는 상추보다는 깻잎에 싸서 먹어야 더 맛이 있어.그래서~ 맛있게 먹으면서 깻잎에 대해~ 알아봤어요.


    >


    깻잎은 광지상성 작물로 전국에서 재배되어 장애의 영향을 받지 않고 일년 내내 맛볼 수 있습니다. 잎은 고유의 향을 살려 향미채소로 사용하고, 씨앗은 기름을 추출하여 각종 소식품에 고소한 맛을 더할 때 사용합니다.깻잎향으로~ 못 먹는 사람들도 아무렇지도 않게 있어요.울면서 이렇게 맛있어.ᄒᄒ 원산지는 동부아시아인데~ 주요생산지는 경기 남양주, 경남 밀양 충남 금산 등... 전국의 지상입니다.저희 시골집에도 깻잎 농사를 아버지가 하시거든요...


    >


    ​ ​, 들깨 잎의 효능은 시금치보다 2배 이상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빈혈 예방 및 성장 발달에 효과적이라고 해서요 제가 아이를 낳아 수혈을 받았어요.울고 빈혈의 수치가 너 없어서.당시 정원의 거의 매일 노란색이었습니다.빈혈 수치가 내려가서 이렇게 되는것도 나쁘다고 생각하지도 않고..그래서 깻잎은 어차피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니까~ 제대로 먹고는 있어요.​​


    깻잎 고르는 방법은 향이 강하고 진한 녹색을 띠는 것, 잎이 고운 털이 선명하고 표면이 거칠고 테두리가 뚜렷한 것을 선택하면 좋겠지만 가끔 마켓에서 보통 따왔기 때문에 상당히 허전한 경우도 많았습니다.울면서 그럴 땐 정스토리 울면서 아쉬웠어요.비싸지도 않으니 다시 가서 바꿀 수도 있는 이야기 입니다.웃음;


    >


    깻잎이 남으면 그대로 두면 시들어서 먹을 수 없게 되니까 보관법은 종이 타월로 한번 감은 후 랩으로 덮어 냉장 보관하라고 합니다.나는 종이수건으로 싸지말고~ 랩으로 가려~ 냉장보관하고 있으니까 신선해~ 그렇게 보관하고 있는데 그 비결은 맞네요.ᄒᄒ, 최근까지 깻잎에 대해 알아보았는데···빈혈에 좋다니 정말 이야기를 잘 먹지 않으면 안된다는 의견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