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CN 최고 시청률 넘고파"..'타인은 지옥입니다', 원작과 다른 재미로 승부합니다..28일 오후 진행된 타인은 지옥입니다 제작발표회 [종합]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1:46

    OCN의 새 주 이야기 드라마 남들은 지옥이었다. 임시완, 이정운, 이동욱 등 훌륭한 배우가 참여하는 만큼 기대가 커집니다. 저는 처음에 포토만 보고 영화인줄 알았는데 드라마네요.드라마... 아무튼 어떤 이야기로 어떤 전개가 될지...


    >


    타인은 지옥이다 ​[액티브였던 1리 최하 본인의 기자]'타인은 지옥이다'가 원작과 다른 재미로 OCN최고 시청률을 넘을 수 있을 것인가.​ OCN의 새 주말 드라마'타인은 지옥이다'(극본 정·연출 이창희)제작 발표회가 281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우이치항입니다 비 실파레스세레봉잉호ー루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서는 이창희 감독을 비롯한 출연 배우들입니다.시완, 이정은, 이현욱, 박정환, 이준옥, 이동욱 등이 참석해 작품과 관련해 다양한 말을 나눴다.'타인은 지옥이다'는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할의 중국에서 남이 만들 숨긴 지옥을 경험한 미스터리를 그린 작품으로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한 OCN극적 시네마의 2번째 작품이다. 누적 조회수 8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또 지난해 영화 '사라진 밤'으로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이창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드라마 '구해줘 하나'에서 웹툰 원작을 드라마화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전이도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여기에 군 제대 후 1연기 활동에 본인 섭니다 시완을 비롯한 배우의 이동욱, 이정은 이 효은욱, 박 정환 등이 캐스팅됐고 드라마의 주역이 됐다.이창희 감독은 이날 현장에서 원작의 한 작품을 연출하는 것에 대해서,"원작의 한 작품의 경우'원작이 결딴 났다'와 '원작을 넘어선 '이라는 2개의 평가 밖에 없다"이라며"원작과 이 작품이 같다면, 원작을 왕에게 나쁘지 않다는 팬들에게 실례라고 소견한다"고 말했습니다.이어 이창희 감독은 "우리만의 뼈대로 새로운 재미있는 말을 만들어 보자고 소견했습니다. 원작 작가분에게 이 부분에 대해 모두 상의했지만 나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


    윤정우 역의입니다.시완은 원작과 싱크로율에 대해서"1단 싱크로율이 잘 맞는다고 평가하고 주신 것에 대해서 당연히 기분이 좋지만 원작이 있다는 것 자체가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이 최초의 추가하는 것과 생각","원작과 얼마나 대동소이하면 최초의 원작과 생선. 싱크로율에 대해서 부다를 내렸다. 감독님이 원작에 갇혀 계셔서 스토리를 참고하는 정도로 새로운 내용을 만들어내자고 하셨다고 말했다.에덴고시원의 주인공 엄복순 역을 맡은 이정은은 원작 자체에서 이 인물이 차지하는 성격적인 부분이 우리가 고시원에서 만날 수 있는 주인의 모습을 하고 있다. 그래서 싱크로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 것이 아닌가 싶다"라고 말했다. ​, 고시원 구성원이 다 두려워하는 302호 유키효크 역 이효은욱는 원작 캐릭터가 가진 동상라을 조금 평범하게 표현하려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현욱은 웹툰 속 인물이 갖고 있는 자존감이나 분위기가 너무 강했다. 그것을 연기로 표현하기에는 작위적 1이라는 의견이 있었다. 살아 있는 인물로 표현하기 위해서 1, 마음을 가져가겠다고 제안했다","조금 평범한 느낌으로 가는 게 그 가운데 나타난 인물의 감정이 더욱 섬뜩할 것이라고 생각한 "이라고 설명했다.홍남복 역의 이준옥은 원작 속 인물을 따라가려고 노력하지 않았다. 내가 예전에 고시원에 살 때 그곳에 살던 사람들의 분위기를 따라가려고 했다. 주위에 참고가 되는 인물들을 흥미롭게 지켜봤다고 연기에 주안점을 밝혔다.변덕종 역의 박정환은 "원작 캐릭터의 제스처와 삭발, 이야기를 더듬는 설정을 가져오려 했다"며 "한쪽에만 치우친 인물이 아니라 극단을 왔다갔다하는 모습을 최대한 살리는 방식으로 연기했다"고 말했다.이동욱은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캐릭터 서문조 역을 맡았다. 서문조는 고시원 근처에서 치과를 운영하는 치과의사로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파악할 수 없는 미스터리인 인물이었다. 이에 이동욱은 "내 캐릭터에 대해 자세하게 이야기를 쓰는 것은 어렵지만 기본적으로 고시원 사람들과 얽혀 협력하거나 대치한다"며 "연기, 대사의 톤이 다른 캐릭터와 다르다. 튀어 보 1까 보더라도 걱정한 "이라고 밝혔다.이정환 감독은 "원작과는 다른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이정환 감독은 연출 방향에서 '감정 스릴러'를 강조했다. 그는 고어물은 싫지만 감정 스릴러는 괜찮다. 원작을 봤을 때도 고어인 줄 몰랐다. 사실, 잔혹한 장면을 보이고 주는 것보다 잔인한 1이 1 착할 그이츄이울는 것이 더 잔인하다고 생각한다"," 어쩔 수 없이 잔인한 장면이 나올 때는 거리낄 것보다는 순화하고 표현하려고 했다. 우리는 감정이 더 중요한 작품이라는 것을 이야기를 써주고 싶다고 말했다.끝입니다 시완은 "OCN최고 시청률 이상이였으면 좋겟다"과 목표 시청율을 밝힌 눈길을 끌었다. ​"원작 팬들과 1조의 시청자, 두 부류를 전부 충족시키는 것이 목표"이라고 밝혔다'남의 지옥'팀'타인은 지옥입니다'가 원작과는 다른 재미로 시청자들의 감정을 포착할 수 있을지 상황이 주목된다. ​'타인은 지옥입니다'는 3첫 1밤 첫 0시 30분 첫 방송된다.​[액티브였던 1리 치에쵸쯔 기자 새 s@tvdaily.co.kr/사진=운동 투데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