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대힌민국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줄거리/결국스포/후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3:59

    >


    안녕하세요 칸쵸입니다쵸오가의 매일은 넷플릭스 대한민국 드라마 후기를 준비한 치즈인더트랩입니다. 원래 개인적으로 드라마는 잘 안 봐요.기다리는 게 싫어서 후반부에 호흡이 거의 매일 되는 경우가 많고, 특히 한국 드라마... 그런데 넷플에 치인트가 있어서 웹툰도 볼 겸 한 번 시청해 봤습니다.​


    20일 6년 쟈크이네요 총 한 6부작으로 웹툰이 원작이다.나 같은 경우에는 치잉토우, 웹툰은 시즌 3까지 본 걸요 언제나처럼 보고 말씀 드린 기억..결론부터 말하자면, 치인트드라마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


    다들 아시겠지만 유정역에 박혜진, 홍솔역에 김고은이 캐스팅됐는데 저는 일단 캐스팅부터 별로 안 좋아했어요.


    >


    제 의견 속 유정이는 이렇게 해서 덴덴미가 기본 베이스로 되어 있는데 평소에는 부드러운 이미 지지만 그 뒤로 갑자기 식거나, 기본적으로 갭이 좀 느껴지는 인물이네요.​


    >


    박혜진은 인상부터 시원하고 다크한 상념이 강하고, 한순간씩 슬픈 상념의 유정이 아닌 시종일관 소시오패스로 보였어요.계속 차갑고 무거운 유정...모두 박혜진이 어울린다지만 전 글쎄요


    >


    김고은도 전혀 홍설 같지 않았어요.드라마 각본 자체가 특유의 치인트 원작의 분위기를 반영하지 못하는 것도 큽니다.사실 치인트를 봤다면 알겠지만 치인트는 결코 가벼운 웹툰이 아닙니다.멜빵 sound극이라고 할 수 있지만 드라마 자체도 너무 가벼워서 갑자기 무드로 흘러갑니다.김고은의 홍설은 너무 가벼워서 보기 힘들었어요.목소리 따위가...? 장난스럽고 발랄한 생각의 연기, 제 생각 속의 홍설과 이미지가 전혀 달랐습니다.내 머릿속의 홍설은 배려심이 있고 인간자체가 신중하고 영리한 생각! 으로 몰입을 방해한것은 저 머리도 넘고 인위적인 파마머리로 염색한것도 한몫했습니다.😂


    >


    유 1 하게 마음에 드는 캐스팅은 인호&인하 남매였지.나는 소캉쥬은이 연기하는 것을 처음 봤는데 외모가 1단, 너무 샀습니다 깜짝 놀라 이렇게 이선경이랑 정예기 남매 감정도 나쁘지 않다고


    >


    둘 다 비주얼이 폭발했으니 그것만으로도 다행이네요.하지만 이것도 극 후반부에 접어들면서 백인호의 인간극장이 되니까 점점 보기 싫어져요.


    >


    제1, 최악의 부분은 역시 결말이죠 엉거주춤한 똥 결미, 승키 씨에서 웹 만화와 달리 똥 결말을 부탁했다는 이 스토리는 어디에서 봤는데 그래도 이게 아닙니다.넷플릭스대한민국드라마치즈인더트랩은결국보자마자허망하고 이걸 지금까지 왜 봤나 했어요.결미는 매우 진부합니다.(스포주의!!!!!) 유정에게 화난 백인하가 홍솔과 싸운다.홍솔이 교통사라서 상처받게 되어 이 보고 저랑 있으면 홍솔이 부상이라고 생각하게 된 유천웅, 설이 옆을 떠나 잠수 불타버립니다.그러고는 또 만나서는 작별을 고하는 외국에 허풍선이는 유정 💩 그 뒤(뒤)로 설이 혼자 말 탄 듯 담당하는 1울욜도욱 보냅니다...항상 릴지앙 소리였다 요점 1들 중 하나카릴 소리 표시로 바뀌면서 드라마는 마지막 😡 이것이 무오은카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통 의문, 진부한 잠수를 타는 것 당신은 이대로 날 감당 모태식 이별.소리...이것으로 제가 한국 드라마를 잘 안보는 대청스토리 역시 실망스러운 드라마이며 요원 작아 특히 열도욱을 보면 넷플릭스 대한민국의 드라마 치즈인 더트랩은 더욱 실망감이 큰거 같아요 허허 유미 이런 식으로 한 사람한테 머리 쳐.


    제가 글을 잘 읽었으면 댓글이 나쁘지 않으니까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