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인생 두 번째 덕질 버닝 중;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9:53

    ​ ​ ​ ​ ​ ​ ​ ​ 20일 8년 2월 28일 연예기에는 사람이 많은 바깥보다 집에서 보내는 것이 최고네 하면서 지내지만 넷플릭스와 유튜브가 그뎀 지겨워서 오랜만에 연예기의 분위기 내겸 시상식 보려고 텔레비전을 켰다.KBS에서 가요 대축제를 할 때 아이돌 4명이 그아잉에서 예쁘니를 부르고 있어 카메라에 가득한 잘생긴 얼굴들이!!!"정예기 미남이다..."으로 보고 계속 방탄 소년단이 엄한 사람에게 와서 독무대를 했어.'와~ 이놈들 유행이 많은 와인보다' 독무대도 하고 하면서 아무 생각 없이 봤는데.


    이 멤버 본인이 오는데 정 스토리에 홀린 듯 봤다. 아니야, 너네는 멋있어. 아니, 애매한 카메라 감독의 마음=내 마음. 정스토리 감사합니다. 감독.우레와 같은 것 분 30초가 지 본가의 미친 듯이 검색을 했습니다. 아내 sound에는 지금 내가 본 얼굴이라고 검색했을 때 본인 어는 이미지의 얼굴과 이름이 맞지 않아 어수선한 시간을 거쳐 마침내 알았다.방탄소년단진 장남 월드와이드 핸섬 멋있는 게 최고야+) 이후 진행된 이 무대를 보고 그대로 입을 연 것 같다. 솔직히 의견이 안 나온다. 정스토리의 폭풍처럼 뭔가가 본인이 됐기 때문에.


    ​​​​​​​


    >


    ​​​​​​​​​


    내가 처음에 광적으로 덕질이었던 게 유승준이었다(눈 감고 내 나이). 하지만 너무 나는 배신감 때문에 연예인들은 흥미가 없어졌다. 조금 알게 된 저고리 양이 세계의 톱스타가 되면 일반인의 친구를 무시 칠로 무시하므로"연예인은 또 한명이야"라며"연예인들 괜찮다고 하는 것은 정말 소용없다"와 소견하며 지냈던 나였다.빌보트에서 상을 받을 때도 나는 방탄소년단의 존재를 몰랐다. 단 하나, 왜 본 푸마 광고에서 RM을 보고 저 못생긴 게 누구지 했는데 요즘은 RM이 대단한 것 같다. 세상 최대라 멋지다. 거짓없이 남준이 최고 멋있어서 어떨지 (오열), 과거없이 거의 나의 입을 매우 두드리고 싶다...


    ​ ​ ​ ​ ​ ​ 쵸소움에는 잘 유튜브 보면서'이 콘서트..?'에서부터 '어머 이 아이는 왜 이렇게 귀엽다....?'를 지그와의 또 1배 이름을 앓고 있다. 그래서 요즘 많이 달라진 팬덤문화나 이것저것 배우고 쫓아다니느라 정신이 없다.추이 내용에 놀러 온 워그더블의 조카가 아주 많이 가르쳐 주었다. V앱 본방사수 결제 후 아미범도 문제 트위터도 만들고 탈퇴한 멜론 재가입했다가 이제 스트리밍까지 돌리는 과인.유튜브와 브이앱을 보면서 느낀 점이 왜 서로 자존심을 지키는지 멤버들끼리 서로 아끼고, 형 라인은 서열이 안 빠지고, 따라갈 생각도 없어 보는 내내 엄마의 미소를 짓게 된다. 서로에게 너무 지나간게 소중한 생각을 많이 받아.내가 있기에 친구들은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살기에 바빠서 만날 수 있는 친구들도 적고, 또 새로운 장소에서 친구를 사귀기 어려운데 방탄 자료를 찾아 하루하루 보내니 뭔가 삶의 활력이 넘치는 것 같았다.그 때문에 들어간 생각이 방탄 소년단 멤버들이 모두 한정의 이이라 그뎀, 다행이라는 점이었다 1개 이그와잉 1개 이그와잉 혹은 1본인의 멤버가 있었다면 1본에서 매우 옷겟지. 자신들과 과인라 출신이 속한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에서 상을 탔다고? 그걸 생각하면 국한적인 멤버들만 있어서 그 무과도 다행이라고 느꼈습니다.+)좀 빨리 질리는 성격때문에 얼마나 많이 물고 씻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지금 내 인생 최고의 활력소였어.지금 당장 마오터과 마오터과 마오터.여러분, 방탄소년단 음악을 들어주세요. 난리가 났습니다.


    첫.MIC Drop - 홉이, 대존, 멋있다.


    ​ 2. 스케이치가지 아주 아주 나는 무대


    ​ ​ 3-하나.방탄들에게 영어 배우고 있구나. 영어는 잘 못해서 오는 신선함을 아주 좋아하는 목소리 영어 유창하진 않지만 센스는 굉장해.


    ​ 3-2. 차트 진입은 어렵다는 영국도 갔습니다 소리!


    다음에는 방탄소년단에 대해서 어떤 글을 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안녕!(남준이 꾸벅)


    >


    ​​​​​​​​​​​​


    댓글

Designed by Tistory.